본문 바로가기
레시피

와플팬에서 파리바게트 1cm 통밀식빵으로 스모어 만들기! 마시멜로우를 와플팬에 넣어 구우면....? feat. 홈메이드 마시멜로우 잼 with 플러퍼너터

by myharu 2021. 11. 15.
728x90

날씨가 추워지니... 달달하고 따뜻한 코코아에 마시멜로우를 얹어 먹고 싶다~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~~

크하하하 그러다 또 든 생각! 마시멜로우를 와플팬에 구우면 어떻게 될까! 궁금해지는 거 있죠!! >ㅁ <!

검색 검색!! 

 

https://youtu.be/EeIXLCV4tfg

출처: Yummy Waffle 야미와플

요 영상 보니! 더 참지 못하겠는 건... 크하하하 

그래서 냉큼 다이소에 가서 마시멜로우를 집어 왔답니다! 

그 김에 옆에 있던 허쉬 아몬드 초콜릿도 겟! 겟! >ㅁ <

그럼~ 마시멜로우 녹이기 후기 먼저! 포스팅해 볼게요~^ ^!!!

 

마시멜로우를 와플팬에 넣어 구우면....?

전에는 더 큰 사이즈도 팔았던 듯싶은데... 

일단 와플팬에 한 가득~ 저 마쉬멜로우들을 넣고 눌러 주었어요~~! 

(저는 히로유키 와플팬과 비스무리한 키친아트 와플팬을 사용했어요^ ^! 세척도 용이하구 너무 좋아요!!)

두구두구두구! 몇 분 뒤! 

저기에서 멈추었어야 했는데.... 또르륵.. 

팬을 한번 뒤집었더니.... 크하하하 마시멜로우 폭탄이..... >ㅁ <

어렵지 않게 와플팬을 휘리릭 씻어내고!! 

조금이나마 남은 저 녹은 마시멜로우를~ 포크에 돌돌 말아 냠냠! 했답니다~ 크하하하 맛은 최고! 달고나 맛이었어요~!!

 

파리바게트 1cm 식빵으로 스모어(S'mores) 해 먹기!

 

그리하야 정신 차리고... 함께 사온 파리바게트의 새로 나온 이 1cm 통밀 식빵으로 스모어를 만들어 먹기로 했어요~! 하하하하

정~~ 말 얇죠!!! 대체로 저는 두~꺼운 식빵을 선호하는 편인데~ 

스모어 비스킷 대용이니까.. 하면서~ 크하하하

혹! 스모어 드셔 보셨나요~! 요즘 캠핑이 유행이라~ 요↓ 스모어는 이제 많이들 익숙한 간식이실 것 같아요~^ ^!

※ 스모어(S'more)는 미국과 캐나다에서 캠프파이어 때 자주 먹는 간식으로, 크래커 사이에 초콜릿과 구운 마시멜로를 넣은 디저트입니다.

스모어의 어원은 '더 주세요'란 뜻을 가진 영어 단어 'some more'로, 먹고 더 달라고 할 정도로 맛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^ ^!

 

그럼 다시 식빵 스모어로 넘어가서~ 

어마 무시하게 녹아 흐르는 마시멜로우들을 보았기에.. 

가운데에만 요맨큼 넣어서 와플팬에 구워 주었어요~! 

그리고는 몇 분 뒤! 한번 뒤집어준 후~ 살~짝 열어주었더니!!

세상에나!! 마시멜로우와 초콜릿이 맛있게 녹아~ 식빵을 통과해서 달달한 달고나 향 가득한 스모어가!! 

그래서 이번엔 플러퍼너터를 해 먹음 맛있을 듯해서 집어온~

파리바게트의 토종 효모 곡물식빵으로 피넛버터를 품은 스모어를 해먹어 보기로 했어요!! 

 바로 요!  연경님 사진이 있는~ 월클 토종효모 곡물식빵에~ 

전 요! 크런치 피넛버터를 좋아한답니다~크하하하 갑자기 취향 공개>ㅁ < 요 피넛버터를 착착! 발라주고~!!

요번엔 초콜릿과 마시멜로우를 조금 더 넣어서~~! 

와플팬으로 눌러 주었어요!! 

혹시 몰라 와플팬을 한번 뒤집으며 열어보니~~! 요 식빵 두께에도 마시멜로우가 잼처럼 녹아서 식빵 겉으로 보이는 거 있죠!

그리고는 다 구운 후 꺼내보니!!! 세상에나~~!!!

아몬드 초콜릿에 피넛버터를 사용했더니! 넛츠를 따로 넣지 않아도 크런치 크런치 씹히는 맛이 예술이고~! 

마시멜로우가 녹아 빵에 흡수되어 고 고소하면서~ 달달한 단맛 또한 예술이고....ㅠㅜ! 

버터와 초콜릿이 부드~럽게 안에 쨈처럼 스며있어~ 정말 환상의 꿀 조합이더라구요!!!!

정말!!! 강추 강추 강추!!! 제 주위의 모든 분들께 너무나도 추천하고 싶은! 정말 대~단한 맛이었어요!! 

요기에~ 저는 이 시나몬 파우더↓를 톡톡! 해서 먹으니... 크~~~ 정말... 츄릅... 하하하하

 

홈메이드 마시멜로우 잼으로 플러퍼너터 만들어먹기!

 

그러다 문득.. 달달달~ 하면서 폭신폭신했던 마시멜로우 잼을 품은 플러퍼너터가 먹고 싶은 것이... 

아니 입맛아... 크하하하 어쩌려고 이래... 하하하하

그래서 열심히 검색해 보니... 세상에나... 한국에선 마시멜로우 잼 플러퍼(Fluffer)가 너무 비싼 거 있죠... 

 

그래서 냄비에 물을 조금 받고~ 그 안에 그릇을 넣은 후! 그 그릇 안에 마시멜로우를 담아 낮은 불에 올려주었어요~ 

초콜릿을 중탕으로 녹여줄 때처럼요~~ >ㅁ <

보글보글 보글 물이 끓는다 싶었을 때 불을 끈 후! 뚜껑을 닫아준다음~ 1분 정도 대기하고~~!

1분 뒤 뚜껑을 열어~ 잼 나이프로 마시멜로우를 쉐킷 쉐킷~ 잘 저어 주니~ 

점점 녹아내리는 듯싶더니! 요롷게!!! 세상에나 똑같다 똑같다! 굳이 플러퍼 안 사 먹어도 되겠다 싶은 거 있죠!! 

그리하야 얇은 식빵을 이번에는 토스트기에 구워서~ 그 위로 크런치 피넛버터를 무심히 퍽퍽 발라주고~~ 하하 

또 그 위로 초콜릿을 툭툭! 뜨거워진 마시멜로우 잼으로 녹일 거니까~! 약간 넓게 쪼개어 뿌려주고~~

또 그 위로 홈메이드 플러퍼를 듬~ 뿍~ 발라주었어요~~!

빵을 덮어 조롷게! 트서방처럼쓱쓱! 

와~~~!!! 비주얼은 똑같아요 똑같아!! 크하하하 

그리고 맛도!!!!! 

초콜릿까지 넣어서인지 너~~ 무 너무 맛있었어요!!!! 

게다가 포옥~~신폭신 포근하고 달달해진 요 마시멜로우의 촉감이 정말...!

정말 단 걸 좋아하지 않는 여동생도... 눈이 반짝반짝!!! 

플러퍼 잼 만드는 것도 쉬웠고! 설거지도 쉬웠고! 크하하하 게다가 맛도 정말... 악마 같은.. 요 조합이...기가막혔어요>ㅁ<! 

 

그래서 하는 추천! 

마시멜로우를 따로 녹이기 귀찮으시다면~ 

빵 안에 넣어 와플팬에 구워 드시길 추천드려 보아요~~! 정말 별미예요~! 

 

혹 와플팬이 없으시다면! 저렇게 마시멜로우만 녹여서 플러퍼너터 만들어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보아요!! 

주변의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먹어도 재밌고 쉽고 맛있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 실 수 있을 거라 장담합니다! 크하하하~ 

 

오늘도 단순한 호기심에서 생긴 이 맛있는 레시피를 모두 읽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~! 

후에 와플팬에 마시멜로우 구워 먹는 건~ 요 밑에 방법으로 다시 도전해 보려구요! 

 

크흐흐흐 그럼 즐겁고 맛있는 하루가 되시길 바라며~ 오늘은 여기까지 할게요~^ ^!!!

 

https://youtu.be/XYUUpfBAHZA

출처: Yummy Waffle 야미와플

 

 

"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"

 

 

 

2021.10.05 - [레시피] - 플러퍼너터 ! fluffernutter !! 간단하게 맛있는 꿀조합 !

 

플러퍼너터 ! fluffernutter !! 간단하게 맛있는 꿀조합 !

Fluffernutter! 플러퍼너터! 영화 사랑을 위하여에도 나오는 엄마가 해준 최악의 음식 플러퍼너터! 아니~ 이게 어떻게 최악의 음식이란 말이지...? 땅콩버터와 마시멜로우 크림(fluff)을 토스트에 발라

onemoreharu.tistory.com

 

728x90
728x90

댓글